오브리닷넷(Obbli.net)

Akai MPC2500 판매합니다. 본문

기억소품/휴지통

Akai MPC2500 판매합니다.

아주가끔은 2011.06.22 19:12

 

아카이에서 내놓은 음악제작센터(? 뭐야?) 입니다. 트라이톤 시리즈가 드럼형태로 나온다 쯤 하면 되려나? 이쪽에서는 잘 알려진 제품으로 패드계의 선두주자!!!!……… 인거 같습니다. 그렇죠?

시퀀서 프로그램(드럼 루프 및 세션 크기도 가능.)도 내장되어 있어 세션을 저장해놓고 드럼 반주기로 활용~ 기타 노래방 같은것으로 쓰는데 아주 적당한 물건입니다. 기본 데모송도 괜찮은게 있어 느낌 있는 분은 고걸 틀고 주저리 주저리 읊어도 음악이 되는 그런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. (랩할 때 요런게 필요하긴 하죠.) 턴테이블 스크레치에 이런 종류의 패드 시퀀서 또는 루프가 달려있는것도 봤습니다만. 이것은… 그 뭐랄까. 흡사…… 외계의 것?

외관상의 기능을 좀 살펴 보자면.

2개의 발전환기(풋스위치… 웃자고 적어봤습니다.)…CF 메모리 카드를 끼울수 있는 공간..(요즘 CF 누가 써?).. CD 베이를 준비할 수 있는 확장 공간도 마련 되어 있고, 메모리 확장(노트북용 메모리 카드를 쓰는 듯 하네요. 버스나 규격은 좀 더 알아봐야 겠네요.), 확장카드 확장,

미디 인2/아웃4,

믹스 아웃 8개, 레코드인, 스테레오 아웃, SPDIF(맞겠지?) 인/아웃, USB 단자, 그리고 여러 버튼 및 주요 패드, 돈값할 것 같은 무게감(가끔 이 부분이 중요하다고 생각될 때가 있죠), 이만한 기능이면 뭐든지 가능한 멀티형 기기 쯤 되겠군요.

컴퓨터형 샘플러가 기기에 내장되어 있어 소리를 일정부분 녹음하여 샘플기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 메모리가 받쳐줘야 적당하게 쓸 수 있겠지만요…

그래서 내놓는 가격은 125만원~

창원에서는 직거래가 가능합니다.

구매하실 분은 댓글이나 메일로 연락 주세요.

값 좀 하는 놀이기구 영상 한 번 보실라우?


얘는 공부하다가...

신고
10 Comments
댓글쓰기 폼